교육목표
세계적인 수준의 게임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
- 프로젝트 기반의 실무 교육과정 운영
- Master Class 운영을 통한 학교내외 현장교육
- 협력기관 간 공동 교육과정 운영 및 교육 프로그램 연계
- WSP(Working Student Program)운영
- 학교기업 운영
- 인턴쉽을 통한 현장 실습 교육과정 운영
- 첨단 게임 개발실 운영(특성화 이후 계획)
- 산학관 협력 네트워크 구성
- 게임콘텐츠 공모전 참가 지원
게임기획 전문가 | 수행직무: 게임배경의 설정, 게임이벤트 연출, 게임시스템 설계 등 게임기획 실무를 담당하며 게 임 제작 준비단계를 수행하기 위한 게임설계 업무수행 ■ 게임 시스템 설계, 컨텐츠설계 (퀘스트,파츠및 상점 시스템), 플레이어 컨트롤 컨텐츠 설계 및 벨런싱, 레벨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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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| 수행직무: 게임제작의 전반적인 개념이해를 토대로 게임동작을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을 작성하는 직무수행 ■ 클라이언트: visual c++ 에 대한 깊은 이해 및 코딩 능력, 3d 및 directx 에 대한 지식,자료 구조에 대한 이해 ■ 서버: C/C++ 프로그래밍 능력, DB / Network, Script Language, Multi-Thread Programming |
게임그래픽 전문가 | 수행직무: 게임화면의 그래픽에 관한 드로잉, 원화작업 및 컴퓨터그래픽, 동영상제작등의 직무수행 ■ 그래픽 컨셉에 맞는 맵 자료 이미지 수집, 로폴리곤 모델링 및 텍스쳐링, 그래픽 리소스 최적화 |
미디어융합 콘텐츠 전문가 | 수행직무: 방송 및 통신 융합에 따른 미디어융합 콘텐츠 제작 및 운영 등의 직무수행 |